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
관련성이 높은 내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
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.
내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,
광고 클릭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
광고비를 지불합니다.
광고시스템 내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즉시
확인할 수 있고,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
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.
네이버 통합 검색 및 네이버 내, 외부의 다양한 영역에서
노출하며 텍스트와 사이드링크가 노출됩니다.
다음, 카카오톡,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서 검색결과
또는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됩니다.
Google 검색 결과, 제휴 사이트에 텍스트와 링크가 노출되며,
국내외 온라인 시장으로 노출이 가능합니다.